복지/건강
안양시 4개 종합사회복지관, 코로나19 극복 응원 프로젝트 진행
기사입력 2020.04.29 11:30 | 최종수정 2020.04.29 11:30

코로나19

 코로나19 극복 응원 프로젝트 '나, 그리고 우리 당신을 응원합니다'

안양시 만안종합사회복지관(유정환 관장), 율목종합사회복지관(이경석 관장), 비산종합사회복지관(류승용 관장), 부흥종합사회복지관(조경래 관장)은 지난 24일(금)부터 28일(화)까지 3일간 직원 60여명과 GS파워(조효제 대표이사)임직원이 참여한 가운데 코로나19 극복 응원 프로젝트 '나, 그리고 우리 당신을 응원합니다'를 진행했다.


이번 캠페인은 안양시 4개 종합사회복지관이 연합하여, 코로나19로 인한 심리·정서적 어려움을 겪는 안양시민의 일상회복과 서로에 대한 마음의 거리를 좁히기 위해 진행했다.

24일(금)에는 독거노인을 위한 건강챙김키트(건강관련 물품)와 저소득 아동을 위한 홈플레이키트(집에서 놀이할 수 있는 장난감 등) 400여개를 함께 포장하고 전달했으며, 27일(월)~28일(화)에는 안양역과 범계역에서 출근하는 안양시민을 대상으로 손소독 티슈와 마스크를 나누며 응원 캠페인을 진행했다.

이번 행사에 후원으로 함께한 GS파워 관계자는 "우리의 활동이 안양시민에게 조금이나마 힘이 되었으면 좋겠다."라며 소감을 전했다.

또한 행사를 주관한 안양시부흥종합사회복지관 조경래 관장은 "코로나19 확산과 지속된 사회적 거리두기 시행으로 주변 사람과 만남이나 소통이 줄어들어 심리적 고립감을 느끼는 시민이 많다."라며, "이번 캠페인을 통해 조금이나마 서로 관심 갖고 응원하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안양톱뉴스 김경태기자 (y0simy@nate.com)
ⓒ 안양톱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안양톱뉴스 김경태기자의 다른기사보기

최신기사
기사광고
지역 실시간 동영상
경기도의회
경기도의회
경기도의회
경기도의회
하나님가게
하나님가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