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지/건강
한국의약품안전관리원, 안양시비산종합사회복지관에 후원금 전달
기사입력 2020.01.22 10:48 | 최종수정 2020.01.22 10:48

title=

한국의약품안전관리원은 지난 20일(월), 안양시비산종합사회복지관에 60만원 상당의 떡국 떡과 과일, 후원금을 전달하였다.


이번 후원금은 22일 진행되는 '함께라서 행복한 설 행사'에 참여하는 지역 어르신들이 떡국과 과일을 나누어 드시며, 따뜻하고 행복한 설 명절을 보내실 수 있도록 마련되었다.

이날 한국의약품안전관리원 한순영 원장은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이웃에게 따뜻한 마음과 사랑을 나누는 일이 있다면 임직원 모두가 적극 동참할 것이라며 "의약품 안전관리 전문기관으로서 지역사회 어르신을 위한 의약품 안전사용에 기여할 수 있는 기회도 더 자주 만들고 싶다."라고 말했다.

이에, 안양시비산종합사회복지관 류승용 관장은 "설 명절을 맞아 지역 내 어르신들께 따뜻한 떡국과 함께 한국의약품안전관리원의 따듯한 마음이 전달될 수 있어 행복하다."라고 이야기하며, "의약품 안전사용강좌 때 많은 호응이 있었는데 어르신들의 건강과 안전을 위해 더욱 협력할 수 있었으면 좋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한국의약품안전관리원은 '의약품 안전사용을 선도하는 세계적인 전문기관'을 비전으로 의약품 안전관리를 통해 국민건강을 증진시키는데 이바지하고 있으며, 2015년도를 시작으로 6년간 안양시비산종합사회복지관과 동행하며 봉사활동 및 후원에 적극적인 참여로 사회공헌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안양톱뉴스 김경태기자 (y0simy@nate.com)
ⓒ 안양톱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안양톱뉴스 김경태기자의 다른기사보기

최신기사
기사광고
지역 실시간 동영상
경기도의회
경기도의회
경기도의회
경기도의회
하나님가게
하나님가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