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지/건강
안양시율목종합사회복지관, 공군 제8249부대 체험 행사 진행해
진로탐색에 도움이 될 수 있는 기회를 부여
기사입력 2016.06.22 20:59 | 최종수정 2016.06.22 20:59

안양시율목종합사회복지관,

 안양시율목종합사회복지관, 공군 제8249부대 체험 행사 진행해


 안양시율목종합사회복지관 행복나눔센터에서는 지난 614일 화요일 민··군 결연학습지도 이글스터디 학생들과 공군 제8249부대 체험 행사를 진행하였다.

이번 체험은 이글스터디 학습지도를 지원하는 공군부대의 초청으로 진행되었으며, 학생들에게 진로에 대한 진지한 성찰 및 직업관 형성을 위해 문화체험의 일환으로 공군부대를 방문하여 직업의 이해도를 높이고, 진로탐색에 도움이 될 수 있는 기회를 부여하는 의미있는 시간이 되었다.

공군부대 측에서는 학생들이 직접 부대에 방문하여 장병교사와 더욱 친밀해질 수 있었으며 직업군인의 진로에 대한 이해를 높일 수 있는 시간을 제공하여 뿌듯하다는 마음을 전하였다.

학생들은 이번 체험을 통해 장병선생님이 새롭게 보이며 더욱 친해진 것 같다.”, “TV로만 보던 군부대 내부를 직접 볼 수 있어서 신기하였다.”, “나중에 한 번 더 오고 싶다.”, “이글스터디를 공군부대에 초청해 주셔서 감사하다.”라는 소감을 밝혔다.

율목종합사회복지관 이경석관장은학생들에게 특별한 체험 기회를 제공해 준 공군부대측에 감사의 말을 전하며 앞으로도 이글스터디가 활기차고 멋지게 성장할 수 있도록 응원하고 지지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문 의: 율목종합사회복지관 행복나눔센터 김선아 사회복지사 070-4571-3643




안양톱뉴스 신지희기자 (sjh_0325@naver.com)
ⓒ 안양톱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안양톱뉴스 신지희기자의 다른기사보기

관련뉴스

최신기사
기사광고
지역 실시간 동영상
경기도의회
경기도의회
경기도의회
경기도의회
하나님가게
하나님가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