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지/건강
안양시부흥종합사회복지관,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응원캠페인 '힘내라, 동...
기사입력 2020.06.17 10:37 | 최종수정 2020.06.17 10:37

title=

안양시부흥종합사회복지관(관장 조경래, 이하 부흥복지관)은 동편마을 주민과 지역상가를 응원하고자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응원캠페인 '힘내라, 동편'을 진행했다.


이번 캠페인은 동편마을 지역상가, 작은 도서관(마중, 동편숲, 동그라미), 관리사무소가 연합하여 코로나19로 인한 심리·정서·경제적 어려움을 겪는 동편마을 주민의 일상회복 응원과 거리두기 실천 속에서도 서로에게 관심 갖고, 마음의 거리를 좁히기 위해 진행됐다.

6월 1일부터 6월 10일까지 지역상가와 관리사무소를 방문해 손소독제와 응원의 말을 전하며 '힘내라, 동편'캠페인 함께하기를 제안했다. 지역 상가와 관리사무소에서는 "우리도 힘내고, 마을사람들도 힘내야지. 좋은 캠페인이네요. 함께해요."라며 지역응원에 동참했다. 더불어 작은 도서관(마중, 동편숲, 동그라미)에서도 마을에 조금이나마 힘이 되었으면 좋겠다며 함께하는 마음을 전했다.

현수막은 동편마을 1, 2, 3, 4단지 내부, 해오름초등학교 정문 앞에 게시되었으며, 본 캠페인에 대한 자세한 내용 부흥종합사회복지관 홈페이지(www.buheungswc.org)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안양톱뉴스 김경태기자 (y0simy@nate.com)
ⓒ 안양톱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안양톱뉴스 김경태기자의 다른기사보기

최신기사
기사광고
지역 실시간 동영상
경기도의회
경기도의회
경기도의회
경기도의회
하나님가게
하나님가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