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지/건강
안양시부흥종합사회복지관, '경비원 아저씨께 감사 마음 전하기 캠페인' 진...
기사입력 2020.06.17 10:28 | 최종수정 2020.06.17 10:28

title=

안양시부흥종합사회복지관(관장 조경래, 이하 부흥복지관)은 최근 주민과의 갈등에 의해 경비원이 사망하는 사건을 바탕으로 사회적 문제를 예방하고자 '경비원 아저씨께 감사 마음 전하기 캠페인'을 진행한다.


이번 캠페인은 6월 15일부터 6월 19일까지 일주일간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통해 지역주민들의 참여로 진행된다. 온라인 참여는 카카오 채널(http://pf.kakao.com/_xleanC/52594499 /http://pf.kakao.com/_FDxgxhC/52601011)게시글에 댓글을 다는 형식으로, 오프라인은 안양시 동안구에 위치해 있는 6개 아파트(성원, 샛별 한양, 동편마을) 단지 내에서 부스와 무인함 설치를 통해 감사·응원메시지를 모으는 형식으로 진행된다. 일주일 간 모인 댓글과 메시지는 경비원에게 응원 선물과 함께 전달될 예정이다.

또한 평촌우리병원의 후원으로 경비원들에게 마스크가 전달될 예정이다. 캠페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부흥종합사회복지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조경래 관장은 "이번 캠페인을 통해 우리의 편의와 안전을 위해 노력하는 경비원들을 응원하고, 감사를 전하는 시간으로 삼고자 하며, 더불어 주민 간 서로 관심을 가지고 함께 사는 마을을 만들고자 한다."라고 말했다.



안양톱뉴스 김경태기자 (y0simy@nate.com)
ⓒ 안양톱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안양톱뉴스 김경태기자의 다른기사보기

최신기사
기사광고
지역 실시간 동영상
경기도의회
경기도의회
경기도의회
경기도의회
하나님가게
하나님가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