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관악구, 청년도전 프로젝트 공모
기사입력 2020.02.20 14:29 | 최종수정 2020.02.20 14:29

관악구(구청장 박준희)'2020. 관악구 청년도전 프로젝트 공모사업' 참여자를 26일까지 모집한다.

 

  '청년도전 프로젝트 공모사업'은 청년들의 창의적인 아이디어를 실행 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 사회참여를 활성화하고 청년들의 구정참여 기회 확대, 능력개발과 자립기반 조성을 위해 마련됐다.

 

  공모 분야는 두 가지 주제인 지역사회 문제를 해결 할 수 있는 창의적인 아이디어 사업 청년 취·창업과 연계한 사업으로 청년들의 참신한 아이디어를 기다리고 있다.

 

신청대상은 관악구에 생활 근거지를 두고 있는 만 19세 이상 만 39세 이하의 청년 모임 및 단체다.

 

  구는 사업의 효과성, 타당성, 독창성, 지역사회 기여도 등 사업내용을 심사, 선정된 사업에 300만 원에서 최대 450만 원까지 지원할 계획이다.

 

  참여를 희망하는 청년 모임 및 단체는 신청서 등 구비서류를 갖추어 직접 방문제출 하거나 이메일(willsij@ga.go.kr)로 신청하면 된다.

 

  신청서 양식 및 기타 자세한 문의사항은 관악구청 홈페이지(www.gwanak.go.kr) 뉴스소식 공고 고시공고에서 확인하거나 청년정책과 (879-5921)로 문의하면 된다.

 

 박준희 구청장은 이번 청년도전 프로젝트 공모 사업이 관악구가 가진 최고의 자산인 청년들이 스스로 지역문제와 청년 사업의 주체로서 참여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며 관심있는 청년들의 많은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안양톱뉴스 낙성대톱뉴스기자 (nsdtopnews@nsdtopnews.kr)
ⓒ 안양톱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안양톱뉴스 낙성대톱뉴스기자의 다른기사보기

최신기사
기사광고
지역 실시간 동영상
경기도의회
경기도의회
경기도의회
경기도의회
하나님가게
하나님가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