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오명근 경기도의원, “평택 성공적 개최를 위해 준비에 만전에 기할 것 주문”
기사입력 2019.05.28 13:08 | 최종수정 2019.05.28 13:08

경기도의회 건설교통위원회 오명근 의원(더불어민주당, 평택4)은 지난 27일 건설교통위원회 회의실에서 2019년 경기도 건설신기술 박람회의 성공적 추진을 위한 추진협의회를 구성하고, 준비상황을 점검하는 자리를 가졌다.

 

건설기술 박람회 및 포럼의 평택 유치에 적극 앞장섰던 오명근 건설교통위원회 위원(평택4)평택에서 처음 개최되는 이번 건설기술 박람회가 성공리에 개최될 수 있도록 만전에 기해줄 것, “박람회 부스유치를 위해 공동 주최가 단체별로 적극 나서 부스를 유치해줄 것과 후원단체 등을 방문하여 적극적인 협조를 요청할 것을 주문했다.

 

경기도내 중소건설업체의 건설신기술 실용화 및 보급 등 활용촉진을 위한 건설신기술박람회 및 건설신기술특허 정책포럼개최가 619()부터 20() 이틀에 걸쳐 평택 이충레포츠공원, 북부문예회관에서 열린다.

 

올해로 4회째를 맞이하는 건설신기술 박람회는 제9대 경기도의회에서 처음 제안하여 시작된 사업으로 건설신기술과 신공법을 널리 알리고, 실제 공사 적용을 활성화 하고자 마련된 것으로 발주청공사공단건설업 관계자, 관련단체, 기술개발자 등이 참여하여 토목 분야, 건축 분야, 기계설비 분야의 건설신기술 및 신공법을 전시 및 시연한다.

 

이날 회의에는 오명근(평택4)의원을 비롯하여 김종준(건설정책과장), 유형선(건축기술팀장), 김의영(주무관) 등 경기도 건설국 건설정책과 담당 공무원들과 조문환(한국건설교통기술협회 부장), 함재규(평택시 건설행정팀장), 최명순(건설교통위원회 입법조사관) 등이 참석하였다.

 




안양톱뉴스 박성준기자 (adtopnews@naver.com)
ⓒ 안양톱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안양톱뉴스 박성준기자의 다른기사보기

최신기사
기사광고
지역 실시간 동영상
경기도의회
경기도의회
경기도의회
경기도의회
하나님가게
하나님가게